경기도 교육청

검색 열림
GNB blk bg
GNB mobile main blk bg

주메뉴

    이전

    페이지 타이틀

    SNS SNS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인쇄
    탭메뉴
    민원유형별 처리기한(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 내지 제17조)
    민원유형별 처리기한 정보
    구분 내용 처리기간
    진정 국민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국민에게 불편 또는 부담을 주는 사항에 관한 민원 7일
    일반질의 제도·절차 등 법령 외의 사항에 관하여 설명이나 해석을 요구하는 질의민원 7일
    법령질의 법령에 관하여 설명이나 해석을 요구하는 질의민원 14일
    건의민원 행정제도 및 운영의 개선을 요구하는 민원 14일
    ※ 처리기간이 6일 이상인 경우 “일” 단위로 계산하고, 첫날은 산입하되 공휴일‧토요일은 산입하지 아니함
    신청방법
    신청방법 정보
    온라인 온라인 민원신청 (국민신문고 연계) 경기교육신문고 바로가기
    오프라인 방문/우편/전화/FAX (이용시간 : 평일 9:00~18:00) 민원신청서(서식) 다운로드
    ※ 오프라인 접수처
    • 남부청사 : (16279)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조원로 18 / TEL : 031-249-0328 / FAX : 031-248-2120
    • 북부청사 : (11759)경기도 의정부시 동일로 700 / TEL : 031-820-0587 / FAX : 031-821-2058
    유의사항
    • 주소‧성명‧연락처가 기재되지 않은 경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라 민원접수 및 처리가 불가하오니, 민원신청 시 정확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된 민원은 민원유형에 따른 기한 내 처리되며, 민원 신청 시 기재하신 휴대전화번호를 통해 처리상황을 안내드립니다.
    • 민원 내용이 경기도교육청 소관 사무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라 타 기관으로 이송 처리될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이 페이지의 내용과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등록하기
    페이지 담당 정보
    담당자 담당부서 전화번호
    박진서 민원봉사담당 031-249-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