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지원과
신속한 민원행정서비스
- 방문 신청하시는 제증명 민원은 즉시 처리하겠으며, FAX 민원일 경우 1시간 이내에 교부하겠습니다.
(법정처리시간 : 3시간 이내)
- 민원사전예약 서비스를 시행하여 방문 전에 전화를 통하여 제증명 민원을 사전에 예약하시면 방문과 동시에 서류를 교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일반 민원(국민신문고)의 진행상황을 민원처리 접수>진행>결과 3단계 문자서비스로 민원인들에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투명한 정보공개 서비스
- 「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고객의 알 권리 보장을 위하여 투명한 정보공개 서비스를 운영하겠습니다.
- 정보공개청구 접수 시, 기한 내 신속히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경기에듀콜센터 운영(031-1396)
- 교육관련 민원이나 궁금한 사항에 대해 전화주시면 친절·신속·정확한 민원상담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 운영시간 : 09:00 ~ 18:00(토·일·공휴일 제외)
서비스별 상담 창구
서비스별 상담 창구 목록
업 무 |
담 당 |
전화번호 |
팩스번호 |
신속한 민원행정 |
민원봉사담당 |
249-0320~0322, 0328 |
248-2120 |
투명한 정보공개 |
민원봉사담당 |
249-0323 |
248-2120 |
경기에듀콜센터 운영 |
민원봉사담당 |
(031)1396 |
249-0364 |
민원행정·정보공개 (북부청사) |
북부청사총무담당 |
820-0586~7 |
821-2058 |
페이지 담당 정보
담당자 |
담당부서 |
전화번호 |
최재민 |
민원봉사담당 |
031-249-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