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급식보건과 |
박만영 |
학교급식보건과장 |
031-249-0581 |
◦ 학교급식보건과 업무 총괄 |
급식기획 |
임종택 |
사무관 |
031-249-0582 |
◦ 학교급식기획담당 총괄 |
급식기획 |
송영희 |
주무관 |
031-249-0583 |
◦ 학교급식 기본방향 수립
◦ 유치원급식 기본방향 수립
◦ 학교급식위원회 운영
◦ 위탁급식 승인(심의) 에 관한 사항
◦ 학교급식 표창관리
◦ 학교급식 청렴도 향상 계획 수립
◦ 학교급식 공무원단체 교섭 관련 업무 |
급식기획 |
정희령 |
주무관 |
031-249-0584 |
◦ 학교급식 환경개선사업 계획 수립
◦ 학교급식 현대화사업 및 시설개선비 지원
◦ 신설학교 급식시설 확충 및 급식차량경비 지원
◦ 학교급식 위생관리기구 지원
◦ 학교급식 시설 특별교부금 관리 업무
◦ 학교급식 시설 공유재산 및 재정투자심사 업무
◦ 급식시설 공간 재구조화(미래학교) |
급식기획 |
신은주 |
주무관 |
031-249-0586 |
◦ 학교급식 운영 관리
◦ 급식학교 명단 관리 및 통계
◦ 학교급식관계자 직무연수
◦ 유치원급식 운영 관련 업무
◦ 유치원급식 지원단 운영
◦ 유치원급식 담당자 교육 및 연수
◦ 자율선택급식 사업 운영 |
급식기획 |
송하은 |
주무관 |
031-249-0585 |
◦ 학교급식 식중독 예방 계획 수립 및 관리
◦ 학교급식 위생․운영 지도점검 계획 수립 및 관리
◦ 학교급식 합동점검 및 특별점검
◦ 학교급식 정책모니터단 운영
◦ 음식물쓰레기 줄이기 계획 수립 및 관리
◦ 학교급식 운영 업무 지원 |
급식기획 |
이재용 |
주무관 |
031-249-0588 |
◦ 학교급식 보건관리에 관한 사항
- 학교급식종사자 건강증진에 관한 사항
(폐CT 등 건강검진 등 추진)
- 학교급식 환기시설 점검 및 개선 관련 업무
- 그밖에 「산업안전보건법 시행령」 제22조에 따른 업무
◦ 산업안전보건위원회 심의‧의결한 학교급식 업무지원 |
급식기획 |
김현영 |
주무관 |
031-249-0587 |
◦ 부서 예산편성 및 결산업무
◦ 부서 일상경비 지출 및 증빙서 관리업무
◦ 부서 행정사무감사 및 국정감사 업무
◦ 복무 및 급여(연말정산, 맞춤형 복지) 업무
◦ 보안, 재산, 물품 업무
◦ 기타 부서 총무 업무에 관한 사항 |
급식관리 |
한태희 |
사무관 |
031-249-0590 |
◦ 급식관리지원담당 업무 총괄 |
급식관리 |
김성훈 |
주무관 |
031-249-0591 |
◦ 학교(무상)급식경비 지원계획 수립
◦ 학교(무상)급식경비 지자체 대응지원 협의
◦ 유‧초‧중‧고‧특수학교 학교(무상)급식경비 예산 지원 및 관리
◦ (인가)대안‧방송통신 중‧고등학교 급식경비 예산 지원 및 관리
◦ 학력인정 평생교육시설 저소득층 급식경비 예산 지원 및 관리
◦ 학기 중 토‧공휴일 중식 지원 |
급식관리 |
정문희 |
주무관 |
031-249-0594 |
◦ 학교급식 품질중심 가공식품 공동구매 사업 추진
◦ 학교급식 구매 관리 업무
◦ 학교급식조달시스템 사용 관련 업무 및 협업
◦ 경기도 친환경 등 우수농산물 학교급식 지원사업 협력
◦ 경기도 G마크 우수축산물 학교급식 지원사업 협력
◦ 학교급식 식재료 안전성(방사능, GMO 등) 업무
◦ 광역 및 기초 지자체 학교급식지원센터 협업 관련 업무
◦ 경기도 급식지원 관련 위원회(심의위, 운영위, 가격결정위 등) 협력
◦ 학교급식 실시현황 통계 작성 |
급식관리 |
백정화 |
주무관 |
031-249-0592 |
◦ 학교급식 교육공무직원 인력 운영계획 수립
◦ 급식 교육공무직원 인력관리운영심의회 관련 업무
◦ 학교급식 교육공무직원인력 정원 관리
◦ 학교급식 조리종사자 배치기준 관련 업무
◦ 직종별 교육공무직원 실무교섭 관련 업무
◦ 급식 교육공무직원 단체협약 관련 업무(총괄)
◦ 학교급식 교육공무직원 인력현황 관리
◦ 급식 교육공무직원 단체협약 이행 점검 관련 업무(총괄) |
급식관리 |
김미나 |
주무관 |
031-249-0593 |
◦ 학교급식 교육공무직원 인건비 지원계획 수립
◦ 학교급식 교육공무직원 인건비 예산 관리
◦ 장애인 일자리사업 급식보조 인건비 지원 및 관리
◦ 급식 교육공무직원 단체교섭 지원
◦ 학교 우유급식지원 관련 업무
◦ 나이스 학교급식시스템 관리
◦ 문서수발 및 기록물 관리업무
◦ 국민신문고 및 정보공개 업무
◦ 팀 소관 업무 처리 |
보건환경 |
이선희 |
사무관 |
031-249-0911 |
◦ 보건환경담당 업무 총괄 |
보건환경 |
김주용 |
주무관 |
031-249-0912 |
◦ 교실 공기정화장치 설치 지원
◦ 교실 공기정화장치 유지관리 계획 수립
◦ 교실 공기정화장치 운영 가이드라인 개발·보급
◦ 교실 공기정화장치 설치 및 유지관리 예산집행·관리
◦ 교실 공기정화장치 운영 실태 점검 |
보건환경 |
김은경 |
주무관 |
031-249-0913 |
◦ 교육환경보호 시행계획 수립
◦ 교육환경평가제도 운영 방향 관리
◦ 교육환경보호위원회 구성 및 운영
◦ 교육환경평가서 검토 및 보완처리
◦ 교육환경정보관리시스템 운영
◦ 교육환경보호 관련 연수 추진 |
보건환경 |
신경선 |
주무관 |
031-249-0914 |
◦ 학교환경관리 기본계획 수립
◦ 교육환경보호구역 관리
◦ 학교석면건축물 실태 및 안전관리
◦ 군소음 피해학교 지원 및 관리
◦ 학교환경관리 분야 표창 추진 |
보건환경 |
정명진 |
주무관 |
031-249-0915 |
◦ 보건환경분야 학교공통행정업무 추진
◦ 교육환경평가 사후관리 업무 추진
◦ 학교 환경위생(공기질, 소음) 관리
◦ 교육환경평가서 검토
◦ 교육환경보호위원회 운영 지원 |
보건환경 |
성아령 |
주무관 |
031-249-0916 |
◦ 교육환경평가서 안건 접수 및 검토
◦ 도시․환경분과위원회 구성 및 운영
◦ 학교 환경위생(먹는 물, 매점, 소독) 관리
◦ 학교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 대응‧관리
◦ 교육환경평가 사후관리 업무 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