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 과제명 | 평가지표 | 측정산식 | 24년 목표 | |
---|---|---|---|---|
목표(A) | ||||
1. 학교행정업무 경감 | 학교 현장 의견 반영 발굴 및 개선과제 건수 | 연도 내 발굴(부서 협의진행)한 건수 + 개선 완료된 과제 건수 | 36건 | |
학교공통행정 업무 만족도 | 학교공통행정업무에 대한 만족도 조사 결과 {(매우그렇다×1.0 + 그렇다×0.75 + 보통이다×0.50 + 그렇지않다×0.25) / 전체 응답자 수} × 100 |
70% | ||
2. 교육활동 중심 학교교육지원 | 불필요한(효율적인) 학교업무개선 건수 | 불필요한(효율적인) 학교업무개선 안내 건수 (건수) | 각 20건 이상 | |
불필요한 (효율적인) 학교업무개선 현장체감도 | 학교업무개선 현장체감도 (5점 척도) {(매우그렇다×5 + 그렇다×4 + 보통이다×3 + 그렇지않다×2 + 매우그렇지않다×1) / 전체 응답자 수} / 5 × 100 |
70% | ||
공문 질적개선 역량강화 연수만족도 | 연수 만족도 (5점 척도) (매우만족 응답자 수 + 만족 응답자 수) / 전체 응답자수 × 100 |
70% | ||
3. e-DASAN 현장 지원 운영 | 소통을 통한 현장지원 강화 | 만족도 조사 + 홍보 및 연수 건수 {(매우그렇다×1.0 + 그렇다×0.8 + 보통이다×0.6 + 그렇지않다×0.4 + 매우그렇지않다×0.2) / 만족도 조사 응답인원수) × 50} + {(홍보 및 연수 건수 / 10) × 50} |
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