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 과제명 | 평가지표 | 측정산식 | 24년 목표 | |
---|---|---|---|---|
목표(A) | ||||
1. 미래 직업사회 대응 특수교육대상학생 진로직업교육 강화 | 진로직업 프로그램 운영 현황 | 진로직업 프로그램 참여 만족도 | 80% 이상 | |
전공과 학생 취업률 | (취업자 수 / 졸업자 수) ×100 | 71% | ||
진로직업교육 협의체 운영 현황 | 도단위 협의체 및 진로직업 협의회 건수 | 13회 | ||
2. 미래형 특수교육 기반 조성 | 특수학교 교수-학습 모델 개발 현황 | (모델 개발 완성교 수 / 특수학교 수) × 100 | 80% | |
특수교육대상학생 디지털 활용 교수-학습 효과 | 과제 분석표를 활용한 특정 디지털 기기 사용에 대한 향상도 평가 | 60% | ||
특수교사 디지털 교육 역량강화 및 수업 활용도 | (연수 이수 교사 중 실제 수업 연계·활용 교사 수 / 연수 이수 교사 수) × 100 |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