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교육지원청, 스포츠 인재로 성장하는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참가
◦ 5월24일(토)~5월27일(화), 의정부 선수단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참가 ◦ 의정부교육지원청 소속 학생 46명, 경기도 대표로 출전 |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교육장 원순자)은 5월 24일(토)~5월 27일(화)까지 경상남도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의정부교육지원청 대표선수단을 찾아 현지 격려했다.
이번 대회는 김해종합경기장 등 46개 경기장에서 개최되며, 의정부교육지원청에서는 초·중학교 46명의 학생선수들이 유도 등 11개 종목에 경기도 대표로 선발되어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참가한다.
의정부 학생이 참가한 종목은 검도, 배드민턴, 수영, 유도, 육상, 롤러, 탁구, 태권도, 핸드볼, 테니스, 복싱이며, 참가 학생들이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맞춤형 현장 지원을 실시했다.
유도 종목에 참가한 중학교 선수는 “전국소년체육대회에 경기도 대표로 참가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고, 이번 대회를 통해 더 성장하여 전국체전과 국제대회에도 출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원순자 교육장은 현장에서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참여한 의정부 학생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꿈을 키우고 도전하는 모습이 자랑스럽다”며 “학생들이 미래의 스포츠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의정부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학생선수들이 최상의 환경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현장 지원과 관심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