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한가람초, 어린이날 선물로 다오 교장선생님이 왔어요!
한가람초 어린이날 기념 아침맞이 행사 진행
◦ 한가람초 선생님들이 학생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변신하여 어린이날 기념 아침맞이
◦ 선생님의 재미있는 모습으로 어린이날 선물 나눠주며 특별한 어린이날 추억 선사
|
한가람초(교장 이강수)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침맞이 시간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더로 변신하여 행사를 진행하였다. 카드라이드 다오와 딸기걸 샌디로 변신한 교장, 교감선생님과 즐겁게 인사하며, 선생님들이 준비한 어린이날 선물을 받으며 학생들에게 특별한 어린이날 추억을 선사했다.
한가람초등학교는 매일 아침 교장선생님과 교감선생님이 도담길 아침맞이를 진행하고 있다. 오늘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보다 특별한 아침맞이를 준비했다. 교장선생님과 교감선생님이 다오와 샌디로 변신하여 아이들을 맞이하였다. 어린이날 선물로 다오 교장선생님과 사진도 찍고 학교에서 선생님들이 준비한 작은 선물도 받으며, 학교는 행복하고 즐거운 곳이고, 함께 배움과 즐거움으로 성장하는 곳이라는 메시지를 함께 전달할 수 있었다.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변신한 선생님들의 모습에 아이들은 등굣길에 웃음을 터뜨렸다. “인사를 잘하는 한가람의 보물들 어린이날 축하해요~ -한가람초등학교-”라고 적힌 달달한 선물을 받으며 어린이날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참여한 학생들은 “교장선생님께서 아침맞이를 재미있게 해주셔서 너무 좋다.”며 연신 교장선생님 곁을 맴돌았다. 아이들과 등굣길을 함께 한 학부모님들도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고, 감동적이다.”며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도 한가람초등학교는 아이들이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교육공동체가 함께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 문의: 031-580-8890 한가람초등학교 홍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