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교육지원청, 미래 체육인재 육성 지원
‘제106회 전국동계체육대회’현지 격려
◦ 경기도대표 의정부 선수단 제106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참가
◦ 초, 중, 고 61명 빙상 스피드, 쇼트트랙, 컬링 경기도 대표로 선발 출전
|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교육장 원순자)은 2월 18일(화)~2월 21일(금) 강원특별자치도, 충청북도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106회 전국동계체육대회 경기도대표 의정부 선수단을 찾아 현지 격려했다.
이번 대회는 강원, 서울, 충북 등 종목별 경기장에서 개최되었으며, 의정부교육지원청에서는 초, 중, 고 61명의 학생선수가 경기도 대표로 선발되어 전국동계체육대회에 참가했다.
의정부 학생선수가 참가한 종목은 빙상 스피드, 빙상 쇼트트랙, 컬링이며 참가 학생이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맞춤형 현장 지원을 실시했다.
특히, 의정부 선수단은 사전경기로 열린 빙상 스피드, 쇼트트랙 종목에서 금메달 20개, 은메달 14개, 동메달 9개를 획득하는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경기도 종합우승을 향한 성공적인 출발을 시작했다.
컬링 종목에 참가한 학생은“경기도 대표로 선발되어 제106회 전국동계체육대회에 참가한 것이 매우 영광스럽고,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해서 컬링 국가대표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하였다.
원순자 의정부교육장은“제106회 전국동계체육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앞으로도 자신의 진로를 개척하며,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31-820-0082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 김효철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