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운담초등학교, 1학년 입학 100일 및
새학기 100일 기념 축하행사 실시
◦ 전교생이 함께한 따뜻한 격려와 축하의 시간, 유치원과 연계한 유초이음 활동도 호응 |
포천시 운담초등학교(교장 김장규)는 2025년 6월 12일(수), 1학년 학생들의 입학 100일과 전교생 및 병설유치원 어린이들의 새학기 시작 100일을 맞아 학생들의 성장을 격려하고 앞으로의 학교생활을 응원하는 100일 축하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지난 100일 동안 학교에 잘 적응하고 성장해 온 모습을 함께 돌아보며, 남은 학기 동안 더욱 행복한 학교생활을 이어가기를 바라는 의미로 마련되었다.
학교에서는 모든 학생에게 간식세트와 특별 제작 지우개를 선물하고, 각 학급별로 피자, 치킨 등 다과를 활용한 파티를 진행하며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운담초 병설유치원, 1학년, 2학년 학생들은 유초이음 활동의 일환으로 2학년 교실에 함께 모여 합동 축하파티를 열었다. 아이들은 서로의 100일을 축하하고 간식을 나누며 학년을 넘어 우정과 공동체 의식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운담초등학교 1학년 허하경 학생은 “입학한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0일이 되었다는게 신기하고, 매일 행복한 학교생활이어서 시간이 지나는 줄도 몰랐다”며, “앞으로도 즐거운 생활이 기대되고 유치원 동생들과 함께하는 활동도 즐겁고 많이 도와주고 싶다”고 말했다.
운담초등학교는 앞으로도 유치원부터 전 학년에 걸친 연계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따뜻한 배움터를 만들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