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솔고등학교 공고 제2022-35호
새솔고등학교 운동장 스탠드 차양막 구매,설치 제안서 제출공고
새솔고등학교 운동장 스탠드 차양막 구매, 설치와 관련하여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물품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 안내를 다음과 같이 하오니 희망하는 업체는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명: 새솔고등학교 운동장 스탠드 차양막 구매,설치 제안서 제출
나. 납품장소: 새솔고등학교(현장설치)
다. 사업(예정)기간: 2022.11월~12월중(조달 발주시 일정 협의 및 학교일정에 따라 변경가능)
라. 물량 및 사업예산(추정예산은 업체에서 산출한 물량에 따라 변경 제안 가능)
1) 물량: 차양막 약159㎡, 배수로 약53m
2) 배정예산: 49,609,000원(설치비, 부가세, 수수료포함)
- 조달청에 등록된 제품(준불연재 물품)
- 물량은 현장 실측 및 예산에 의해 변경가능
- 현장 실측후 제안서 제춫ㄹ
- 운동장 스탠드 차양막은 학생들이 올라가지 못하도록 위험요소 고려하여 제안 할 것
- 현장방문 실측 후 반드시 현장과 어울리는 참의적 도안을 구상하여 작성(1개만 제출가능)
- 선정된 제안서의 견적금액은 최종 계약금액이 아니며, 현장사정 및 견적서와 사양서의 적정여부 검토 후 규격, 모델,
금액 등이 변경될 수 있음.
2. 참가 자격
가. 신청서 접수마감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쇼핑목에 해당품목이 제3자 단가계약물품(준불연재 물품)
으로 등록되어 자재를 납품할 수 있는자
※ 건축법 제52조 및 동법 시행령 제61조에 의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쇼핑목에 준불연재 물품(차양)으로 등록되어
있어야 함.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류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잠가 자격제한)에 저축되지 않는자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라. 건설산업기본법에 의거 금속구조물, 창호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공고일 현재 경기도 내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에 한함(지사 및 대리점음 허용하지 않음. 경기도 본점 소재)
마.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제출 마감일 기준 유효기간내 직접생산확인 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바. 제안서 제출기한 내에 서류를 구비하여 제안서 참가 신청을 필한 업체
3.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개시 및 마감일시: 2022.10.14(금) 09:00~2022.10.20(목) 16:30
평일접수 시간: 09:00~16:30,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함(시간엄수_)
제출자는 반드시 신분증 지참(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및 위임장을 지참하여 제출, 서류 미비시 접수 불가)
나. 제안서 제출장소 : 새솔고등학교 1층 교육행정실
주소: 경기도 화성시 큰나래3길 25(새솔동) 교육행정실(031-659-8892)
다. 제출방법: 방문접수(우편접수 및 이메일 접수 불가함. 제출자는 반드시 신분증 지참)
교육행정시레 비치된 등록부에 등록 및 접수
라. 제출서류
1) 참가 신청서 1부.
2) 정량평가 제안서 1부, 정성평가 제안서 10부
(A4상철 제본 및 집게핀 고정, 바인더 형태로의 제출음 금지함)
3)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시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제출)
4) 확약서 1부.
5)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접수시)
6) 참가신청서 붙임서류 일체
※ 모든 제출서류(사본포함)는 반드시 인감 혹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도장을 찍도록 함.
4. 업체 제안서 설명회
가. 제안 설명회 일시: 2022.10.24(월) 17:00~(학교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제안 설명회 장소: 새솔고등학교 1층 회의실
다. 제안 설명 순서: 제안서 접수 순서에 의함.
라. 제안설명 배정시간: 10분내외(제안 설명, 징의 응답 포함), 제안 설명회 시작 10분적 도착 요망.
마. 제안 설명자: 업체 대표자 또는 업체 대표자가 위임한 자(위임장 및 신분증 지참)
바. 유의사항: 정해진 시간 내에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을 시 선정대상에서 제외됨.
5. 현장 설명
가. 별도의 현장설명은 없음.
나. 현장 사정에 따라 시공상의 문제점이 있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현장 방문하여 설치 구간을 확인 실측 후 제안서 제출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제안서 제출업체에 있음)
다.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본 공고문의 전반사항을 인지하였으며, 현장 방문 및 현장설명을 청취한 것으로 간주함.
6. 업체 선정방법
가. 상기 제안 참가신청서를 기한 내에 제출하고, 우리 학교제안 설명회에 참석하여 제안설명을 한 업체 중 우리학교에서
정한 평가기준 및 평가표에 의하여 물품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한 평가점수 중 최고점 및 최저점을 제외한 점수를 합산하여 가장 높은 점수인 업체를 계약업체로 선정(제안서 평가 등의 세부 내용은 일체 공개하지 않음)
※ 이하 내용은 공고문 참고
붙임 1. 제안참가신청서 1부.
2. 제안서(정량평가용) 1부.
2-1. 제안서(정성평가용 -블라인드) 1부.
3. 위임장 1부.
4. 사용인감계 1부.
5. 확약서 1부.
6. 평가표 1부.
※ 모든 제출서류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2022.10.13
새솔고등학교장[직인생략]